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주간 기도제목

작성자
손창남
작성일
2024-03-10 22:30
조회
45
3월도 이제 중순으로 접어 듭니다. 점점 봄으로 가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지난 주는 봄을 시새움 하듯 날씨가 조금 추웠지만 오는 봄을 어찌 막겠습니까? 새로운 주간을 맞아 새로운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감사제목

1. 1박2일 방콕 포럼을 통해 힐링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것
2. 주말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었고, OMF 책을 소개할 수 있었던 것
3. 죠이선교회 월간예배에서 학원복음화 협의회 대표이신 김태구 목사님이 죠이에 꼭 필요한 말씀을 전해주신 것
4.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된 것
5. 아침마다 마태복음을 묵상하며 주님의 마음을 배울 수 있는 것

기도제목

1. 다음 주일부터 3주 동안 연속적으로 전주 동현교회에서 '예수를 전염시키는 사람들'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안과에 갔는데, 왼쪽 눈의 안압이 높다고 하네요. 5중 동안 매주 정기적으로 안압을 측정해보기로 했습니다. 눈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3. 프로젝트 티모티 원고를 수정해야 하는데, 시간을 내는 것이 만만치 않네요. 집중해서 원고를 수정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척추관협착증 증시게 다시 나타나서 오른쪽 다리가 무겁고, 걸을 때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증상이 호전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죠이선교회 대표로서 계속 주님을 의지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기도가 정말 절실합니다. 신체적으로도 연약하고, 정신적으로도 연약함을 많이 느낍니다. 꼭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삶과 사역 속에도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꾸벅)